윈도우 10 시스템 복원 방법 복원지점 만들기

반응형

 

 

컴퓨터를 하다 보면 어떤 오류가 생길 가능성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가 정상적일때 복원지점을 만들어 주시는 것이 빠르게 원도우 10 복원 지점을 통해 컴퓨터를 정상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복원 지점은 매주 만들어 집니다. 프로그램 또는 드라이버등을 설치할때도 컴퓨터가 자동으로 인식하면서 자동으로 복원 지점을 만들어 줍니다. 그렇지만 이 것은 하드웨어공간을  많이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시스템 파일만 복원에 포함되며 일반 데이터는 여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원도우 10 시스템 복원 방법및 설정은 매우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복원 지점 만들기

 

컴퓨터를 정상적으로 복구 하기 위해서는 먼저 복원 지점 만들기를 해야합니다. 제어판에서 " 복원 지점 만들기" 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시스템 속성 화면에서 상단의 시스템보호 탭으로 이동합니다. 보호설정에서 OS가 설치되어 있는 C드라이브를 클릭합니다. 현재는 해제 상태로 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구성버튼을 클릭 해줍니다. 

 

그다음으로 시스템 보호대상에서 시스템 보호 사용을 클릭하시고 , 디스크공간 사용에서 최대사용공간을 지정 해줍니다. 복원지점이 설정되면 보호라에 해제도 되어 있는 것이 설정으로 변경됩니다.  이제 시스템 복원 지점이 설정완료 된 것입니다. 

 

시스템 속성 창에서 "시스템 복원" 버튼을 통해 복원지점을 만들어 놓은 시점으로 컴퓨터를 정상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상 윈도우 10 시스템 복원 방법및 복원지점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