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매월동 고기맛집 전평원 참한고기

반응형

광주 매월동 고기맛집 전평원 참한고기

광주 매월동에 호수 건너편에 자리하고 있는 뷰가 좋아 서 더 좋은 곳이다.  이 곳의 주메뉴는 오리,,숯불갈삐,삼겹살장작구이,보리밥,오리를 입니다. 점심시간시간이면 사람들로 아주 북적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주차장 옆쪽으로 채소농장이 있어 직접 수급해서 사용하다 보니 보다 신선한 야채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평원 한상차림

 

 

전체적인 음식을 깔끔하게 나옵니다. "보여주기에 급급하여,먹지도 않고 손이 가지 않는 반찬을 제공하지도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 주차장 쪽에 적혀져 있는데요 그 말처럼 찬들이 제 개인적인 입맛을 충족하기에 충분 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오셔도 충분히 좋은곳입니다. 

 

광주 매월고기맛집 전평원의 고기기 아주  먹음직 스럽게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돼지고기 말고 도 이곳은 오리고기를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다음에는 꼭 오리고기를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고추장에 참기름을 살짝 넣고 나물들과 슥삭 비벼서 먹으면 광주 매월동  고기맛집 전평원의 "보리밥"입니다. 점심시간이면 여기 보리밥을 먹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광주 보리밥 맛집이기도 합니다. 

 

 

  • 광주 매월동 고기맛집 전평원
  • 광주광역시 서구 계산길 35-47
  • 062.381.1118

2021/01/14 - [맛집] - 수완지구 곱창 집은 이곳 ! 불맛나는 빨간곱창

 

수완지구 곱창 집은 이곳 ! 불맛나는 빨간곱창

광주 수완지구 곱창으로 유명한 "빨간곱창" 곱창,목살,닭발,똥집모듬구이 등등 불맛이 나서 더 맛있는 광주 곱창 덕후들이 좋아할 만한 곳입니다. 수완지구 먹자골목 원룸촌쪽에 자리하고 있습

exit70276.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