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여성분들에게는 평생 신경써야 할 것이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굶고 하는 다이어트는 건강에도 좋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으로 평소 미용뿐아니라 건강까지 챙겨보세요 

 

오늘은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목차

     

     

    양배추

    양배추는 포만감을 주고, 저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입니다. 

    특히 양배추에는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주며 , 위장건강에도 좋은 음식입니다. 

     

     

    고구마

    고구마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대표적인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입니다. 고구마 또한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을 주는 음식입니다. 아침식사대용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특히 고구마의 껍질은 피부의 처짐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다어트시에는 고구마 껍질까지 함께 드시면 좋습니다. 

     

    곤약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하면 떠어르는 음식입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주는 음식입니다. 특히 곤약에 함유된 글로코만난 성분은 식이섬유와  수분으로 되어 있기때문에 장을 부드럽게 해줍니다. 이로 인해 배변활동은 물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최근에는 시중에 젤리나 주스 형태로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두부

    두부는 흔히 밭에서 나는 소고기라고 불립니다. 그 만큼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입니다. 또한 우리몸에 유익한 식물성 지방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채식을 하는 분들이 영양섭취를 위해 즐겨 먹는 음식이 바로 두부입니다. 또한 두부는 소화흡수율이 뛰어나며 열량이 낮이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입니다. 

     

    토마토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토마토는 칼로리 또한 낮아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입니다. 

    토마토에는 수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포만감을 줍니다. 특히 당분과 칼로리가 나고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기 때문에 지방이 우리 몸속에 쌓이는 것을 막아줍니ㅏㄷ. 

     

    연어

    오메가3가 다량 함유되 연어 또한 다이어트에 좋음 음식입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포만감을 주는 음식입니다. 

     

    닭가슴살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닭가슴살입니다. 

    닭가슴살은 지방이 적고 칼로리아 낮으면서 포만감을 주는 음식입니다. 

     

    견과류

    불포화 지방이 많은 견과류 또한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입니다. 그렇지만 이 또한 지방이기 때문에 많이 섭취를 하면 좋지 않고 하루 10알 정도가 적당하다고 알려 져 있습니다. 

     

    사과

    소화흡수에 도움이 되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사과도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입니다. 특히 사과에 함유된 펙틴성분으로 인해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주기 때문에 변비예방과 걔선이 도움이 되는 과일이니다. 

     

    양파

    양파 또한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입니다. 양파에 함유된 유화프로필 성분으로 인해 영양소가 지방으로 변하는 것을 막아 주고 콜레스테롤을 녹여줍니다. 특히 유화프로필 성분은 생양파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위에 좋은 음식 10가지 ! 자주 챙겨 드세요 ~

    위에 좋은 음식 10가지를 준비했습니다. 현대인들의 고질병중 하나가 바로 위장장애입니다. 위 관련증상은 속쓰림,위염,소화불량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납니다. 원인은 평소의 식습관 및 스트레

    exit70276.tistory.com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 TOP 10

    무릎, 관절은 주로 노화가 진행이 되면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런데 요즘은 노화와 상관없이 비만등 다양한 이유로 무릎, 관절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현대인들은 좌식생

    exit70276.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