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용량 사이즈 간편하게 줄이기 포토웍스(photoworks)로

반응형

사진 용량 사이즈를 간편하게 줄일 수 있는 포토웍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미러리스, DSLR 카메라로 찍은 원본 이미지는 가로 세로의 크기가 큽니다. 사진보정 프로그램을 통해 후작업을 하고 내보기를 하고 사이즈를 줄이는 것을 가능하지만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합니다. 이런 프로그램으로 자주 사용되고 있는 것이 포토웍스(photoworks)입니다. 

 

그럼 포토웍스 다운로도 부터 해보겠습니다. 

 

검색창에 포토웍스 다운로드 라고 검색을 하면 하단에 소프트웨어 정보가 보입니다. 

현재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곧 네이버에서 이 서비스를 중지 한다고 하니 , 향후에는 포토웍스 카페를 통해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우측 하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언어는 한국어로 설치 폴더위치를 정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끝 !!@

사진 용량 사이즈 줄이는 방법 포토웍스 

 

 

다운로드 후 포토웍스의 화면입니다.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고, 아주 직관적이고 인터페이스가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Frame, Resize, Sinature, Effect, Output, Congiguration, Help, 액자옵션을 통해 사진을 불러와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용량 사이즈 줄이는 방법 포토웍스

 

파일추가, 폴더 추가를 통해 사진을 간단하게 업로드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사진 한장 한장을 수정할 필요가 없이 아주 간편하게 여러가시 사진을 동시에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 서명, 효과등을 설정하고 하단의 변환실행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사진을 변경 해줍니다. 사진이 저장되는 위치는 Out 버튼을 통해 리스트의 첫번째 파일에 속한 폴더 밑에 자동으로 저장이 됩니다. 

 

지금까지 포토웍스를 통해 사진 사이즈 용량을 줄이는 방법을 알아 보았는데요 포토웍스는 액자를 넣을 수 있고 많지는 않지만 사진에 효과를 자동으로 넣을 수 도 있습니다. 한꺼번에 변경해야 할 사진이 있다면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관련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