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지구 고기집 고인돌 참가마숯 여기괜찮네요 ~

반응형

수완기주 고기집 고인돌은 고기를 주메뉴로 양념갈비,생갈비,마늘갈비,갈비찜,벌집생삼겹 등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광주 수완지구 고기집 고인돌은 점심시간에도 운영을 하는 곳이니 점심식사를 하시러 가셔도 괜찮습니다. 고기 뿐만 아니라 비빔밥,된장찌개,김치찌개등도 있습니다. 

 

묵은지찜은 '돼지갈비묵은지찜'과 '돼지고기묵은지찜' 두가지가 있는데 둘의 차이점이라고 하면 개인적인  제입맛에는 돼지고기는 살코기위주고 돼지갈비는 좀더 부드러운 맛이였습니다.  참고로 묵은지찜 메뉴를 주문하면 1인분당 공기밥이 하나씩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기밥으로 선택해도 되지만 돌솥밥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수완지구 고기집 고인돌으 마늘갈비인데요 마늘향이 고기에 잘 베여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마늘갈비에 한표 주고 싶네요 그냥 먹는 것보다 마늘향이 베여 있어 질리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 특히 마늘갈비는 숙성이 된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더 맛이 있는듯 합니다. 반찬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찬도 깔끔하게 잘 나오는 편입니다.계란찜,게장등등~~

수완지구 고기집 고인돌의 낙지가 들어간갈비찜입니다. 맛은 순한맛/중간맛/매운맛 선택이 가능합니다.낙지가 올라가 있어 왠지 더 풍성해보이네요. 낙지는 고기는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낙지만 익혀 가면서 드시면 됩니다.

 

광주 수완지구 고기집 고인돌을 떡갈비 메뉴입니다. 광주 분들은 담양으로 주로 떡갈비를 드시러 가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고인돌의 떡갈비도 그에 못지않은 맛을 낸답니다.

 

  • 광주 수완지구 고기집 고인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 28
  • 062.959.2292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