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 효능 총 정리

반응형

스테미너의 대표적인 음식 장어 효능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여름철 보양식으로 많이 드시는데 몸에 좋은 만큼 평소 섭취를 하시면 건강에 큰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글 목차

     

     

    남성 활력증강

    장어는 대표적인 남성의 스테미너 음식입니다. 장어에는 아르기닌 성분의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류가 잘 흐르도록 도와 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장어에 함유된 뮤신, 콘드로이친 성분이 스테미너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건강에 도움이 되는 칼륨, 마그네슘, 칼슘성분 또한 골고루 함유되어 있습니다. 

     

    뼈건강

    장어 효능중 하나가 바로 뼈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칼슘이 100g 기준으로 201mg 이 함유되어 있어 장어는 뼈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장어는 눈 건강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비타민A 성분이 소고기의 100배이상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로인해 야맹증예방, 각막연화증, 안구건조증 예빵에도 도움이 됩니다. 

     

     

    혈관

    혈관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 또한 장어 효능 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장어에는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 원할한 혈액순환에 도움이 됩니다. 혈관속 콜레스테롤이 침작하는 것을 막아주고 LDL 콜레스테롤수치를 낮추어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두뇌인지능력향상

    장어에는 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어 혈액순환을 개선해주고 뇌 혈류 또한 개선해 주기에 "두뇌인지능력향상" 또한 장어 효능이라 할수 있습니다. 집중력,기억력 개선에 도움이됩니다.

     

    고혈압개선

    장어 효능 고혈압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장어에 함유된 칼륨성분이 나트륨을 몸밖으로 배출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나트륨이 몸밖으로 배출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혈압이 떨어지게 되고 고혈압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피부건강

    피부건강 또한 장어 효능중 하나입니다. 장어에 함유된 레티놀성분은 피부세포의 재생을 도와 주는 역할을 합니다. 피부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노화가 되기 때문에 평소 좋은 음식을 통해 관리를 하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위건에 도움되는 것 또한 장어 효능중 하나입니다. 장어 특유의 끈적함은 뮤신 성분 때문입니다. 이 뮤신성분이 위벽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위는 우리몸에서 소화 흡수를 담당하는 주요기관이니 위건강을 위해 평소 위에 좋음 음식을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면역력강화

    장여 효능중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면역력강화"입니다. 장어에는 각종 비타민과 아연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바로 이 성분이 우리몸의 면역력체계를 개선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피로회복

    장어 효능 열번째는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데 있습니다. 장어에 함유된 다양한 성분들이 피로물질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확인해보세요

    여성분들에게는 평생 신경써야 할 것이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굶고 하는 다이어트는 건강에도 좋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으로 평소 미용뿐아니라 건강까지 챙겨보세요 오늘은 다

    exit70276.tistory.com

     

     

    위에 좋은 음식 10가지 ! 자주 챙겨 드세요 ~

    위에 좋은 음식 10가지를 준비했습니다. 현대인들의 고질병중 하나가 바로 위장장애입니다. 위 관련증상은 속쓰림,위염,소화불량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납니다. 원인은 평소의 식습관 및 스트레

    exit70276.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