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지구 곱창 집은 이곳 ! 불맛나는 빨간곱창

반응형

 

광주 수완지구 곱창으로 유명한 "빨간곱창"

곱창,목살,닭발,똥집모듬구이 등등 불맛이 나서 더 맛있는 광주 곱창 덕후들이 좋아할 만한 곳입니다. 수완지구 먹자골목 원룸촌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빨간곱창의 메뉴로는 목살,닭발,똥집,생곱창등이 있습니다. 모든 종류를 맛볼 수 있는 모듬구이도 있답니다. 모든 메뉴는 배달이 되니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수완지구 빨간 곱창  닭발

곱창,막창은 여름에도 많이들 드시지만 개인적으로는 추운 겨울날씨에 더 어울리는 음식이 아닐까해요 ~~ 곱창맛집으로 소문이 날려면 일단 고기자체에 냄새가 없어야 하는데요 수완지구 곱창맛집 빨간곱창은 곱창 특유의 냄새가 없습니다. 먹고 포장도 해갈 수 있도록 이렇게 준비도 되어 있답니다. 곱창은  역시 소주한잔에 먹는 것이 맛있죠 ~ 요즘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캠핑에도 아주 잘 어울리는 메뉴인것 같습니다. 

 

 

광주 수완지구 곱창 빨간곱창은 매콤한 양념소스와 불맛이 나고 특유의 윤기가 있어서 찾는 사람들이 많지 않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념구이는 잘 타기 때문에 자주 살짝살짝 뒤집어 주는 센스가 필요하죠 ~

 

특히 수완지구 빨간곱창은 국내산 생곱창을 사용하기에 수입산 돼지곱창과는 차이가 있습닏. 쫄깃 ,탱글 이런맛이죠 ~`

 

 

국내산 곱창으로 만든 불맛나는 맛있는 곱창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수완지구 빨간곱창
  •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 74번길 29-32
  • 062.959.5242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