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운암동 맛집 생선조림, 생선구이가 맛있는곳 '효정'

반응형

 광주 운암동 맛집 '효정'

 

 

생선구이, 생선조림 음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운암동 맛집 '효정'입니다. (구)난정 이라는 이름이 지금의 '효정' 으로 이름만 변경이 되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집입니다. 그래서 인지 집밥같다는 평이 많은 곳이며, 점심시간이면 발디딜곳이 없는 운암동 에서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곳이기도합니다. 

운암동 맛집 '효정'

 

평소 생선조림이나 구이를 좋아하시는 분 들이라면 꼭 한번 가봐야할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운암동 맛집 효정의 메뉴는 구이와 조림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구이로는 갈치구이, 삼치구이, 고등어구이, 모듬구이, 굴비구이.  조림으로는 갈치조림, 병어조림, 고등어조림이 있습니다. 

 

운암동 맛집 효정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병어조림과 함께 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워낙 손맛이 좋기로, 운암동 맛집은 물론 광주 맛집으로 소문이 날 정도로 효정 음식을 먹어보신 분들은 무조건 다시 찾아온다고 하니 맛으로는 어느정도 증명이 된곳입니다.

 

새빨간 비주얼이 식감을 자극하고, 저 국물맛은 얼큰하면서도 너무 맵지도 않고 짭쪼름 한것이 이 것이  진정한 밥도둑이 아닐가 생각을 해봤습니니다. 

 

운암동 맛집 효정의 생선구이 입니다. 정작 맛있는 생선구이집은 찾기가 힘든데, 생선구이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이 음식을 먹으로 효정에 가끔씩 가고 있습니다.  이상 운암동맛집 효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 효정
  • 광주광역시 운암동 377-22
  • 062.363.0558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