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속 독소제거방법 및 음식

반응형

몸속 독소제거방법 및 음식

오늘은 우리몸속의 독소를 제거하는 방법 및 도움이 되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별히 몸이 아프지도 않는데 피곤하고 몸이 무거울때 이는 몸속 독소때문일 수 있습니다. 평소 운동과 음식을 통해 건강관리를 하는 것도 당연히 중요합니만, 몸속에 독소가 있다면 이것을 몸 밖으로 배출해야 합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우리가 평소 먹고 숨쉬고 있는 동안에도 몸속에 독소가 계속 쌓이게 된다고 합니다. 

 

 

 

독소제거를 해주지 않으면 비만, 만성피로, 각종피부질환, 면역계으리 불균형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독소가 우리몸속에 쌓이게 되는 원인을 살펴 보면 스트레스, 인스턴트식품, 과식, 폭식, 불규칙적인 습관등이 있습니다. 일단 쌓인 독소는 잘 배출이 되지 않기 때문에 평소 독소를 제거할 수 있는 생활습관, 독소배출에 도움을 주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몸속 독소제거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글 목차

     

     

    간단한 스트레칭

    몸속 독소제거방법 중 첫번째로 꼽을 수 있는 방법은 아침에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는 것입니다. 아침에 스트레칭을 하게 되면 혈액순환과 독소배출에 도움이 되며, 장의 연동운동을 활발하게 해 독소와 노폐출에 도움이 됩니다. 

     

     

    충분한 물 섭취

    평소 충분한 물을 섭취하게 되면 몸속 독소제거방법이 됩니다. 물은 우리몸속의 노폐물을 운반하는 역할을 합니다. 만약 몸속에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몸안에서 수분을 잡고 있어 배설하지 않으려하기 때문에, 평소 충분한 물을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규칙적인 운동

    규칙적인 운동을 하게 되면 체중감소 는 물론 근력향상에도 도움이 되며, 몸속 독소제거방법이 됩니다. 

     

     

     

    식이섬유섭취

    식이섬유는 우리 장내에서 독성물질을 흡착해 배출하는 역할을 하기 에 몸속 독소제거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효소가 많은 식품을 섭취

    발효식품, 곡물발효식품을 대사를 촉진합니다. 

     

    시금치 섭취

    시금치는 사포닌과 섬유소가 함유되어 있어 장을 건강하게 해주며, 풍부한 엽록소로 인해 혈액을 맑게 정화해주어

    시금치 섭취는 몸속 독소제거방법중의 하나 입니다. 

     

     

    미나리 섭취

    몸속 독소제거방법 중 미나리를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미나리는 자연해독제로도 불리우는 음식중 하나입니다. 식이섬유, 각종비타민,무기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혈액을 맑게 해주고 중금속을 배출해주는 역할 을 합니다. 

     

     

    https://exit70276.tistory.com/entry/%EC%A3%BD%EC%97%BC%EC%9D%98-%ED%9A%A8%EB%8A%A5-%EB%B0%8F-%ED%9A%A8%EA%B3%BC%EC%A0%81%EC%9D%B8-%EB%B3%B5%EC%9A%A9%EB%B0%A9%EB%B2%95

     

    죽염의 효능 및 효과적인 복용방법

    죽염의 효능 및 효과적인 복용방법 죽염(竹鹽)은 대나무안에 소금을 넣고 가마에서 고열을 이용해 아홉번 반복하여 구워낸 가공소금의 일종입니다. 죽염의 원재료가 소금이기 때문에 소금과 같

    exit70276.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