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차단 확인 방법 간단하게 해보세요 !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톡차단 확인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할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카톡은 전국민 남녀 노소 사용하고 있는 국민메신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주 연락하고 있는 사이에서 갑자기 연락이 없거나 친구목록에서 보이지 않거나 하면 이 친구가 나를 카톡차단을 했는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카톡을 보냈을때  상대방이 카톡에서 1이 계속 사라지지 않고 있다면 한번쯤 의구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있을것입니다. 이때 간단하게 카톡차단확인 방법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카톡차단확인 방법의 하나로 어플을 이용해서 확인하는 방법도 있지만 굳이 설치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잘 따라 오시면 아주 쉽게 카톡 차단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글 목차

     

     

    카톡차단 확인방법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은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삭제하는 것입니다. 혹시 나중에 등록을 해야 할 지 모르기 때문에 메모지에 번호는 따로 적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화번호를 삭제한 후에도 카톡의 친구목록에서 보면 상대방의 프로필을 아직도 그대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해당친구의 프로필을 클릭하지마시고 길게눌러주세요 그러면 위의화면이 나옵니다. 그다음은 차단을 눌러주세요 

     

    카톡차단 확인방법

    차단완료 후 다시 돌아와서 점세개를 누르시고 위의 톱니바퀴 설정을 누르 시면 오른쪽화면이 나옵니다. 그러면 친구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카톡차단 확인방법

     

    친구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자동친구추가, 목록새로고침, 친구추천허용 등 다양한 항목이 보입니다. 여기서 차단친구관리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우측화면이 나옵니다. 차톡차단확인을 위해 해당친구의 프로필의 관리를 클릭해줍니다.

     

    카톡차단 확인방법

    프로필관리를 클릭하시면 좌측상단의 화면이 나옵니다. 차단해제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친구를 추가할지 취소할지를 묻습니다. 이때 취소 버튼을 클릭해야합니다.  친구추가를 하시게 되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하니 천천히 따라 해주세요 

     

    카톡차단 확인방법

     

    취소버튼을 클릭하시고 다시 친구목록 화면으로 돌아옵니다.  우측상단은 사람모양을 클릭해줍니다. 사람모양을 클릭하게 되면 QR코드,연락처로추가, ID로추가, 추천친구 버튼이 나옵니다. 추천친구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카톡차단 확인방법

    추천친구 화면으로 넘어 와서 여기에서 해당 친구를 찾아봅니다. 만약 여기에 없다는 카톡차단을 한 것입니다.

     

    맺음말

    카톡차단 확인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원리는 아주 간단합니다. 나의 추천친목록에 나와 있는 사람들은 내가 상대방을 등록하지 않았지만 상대방이 나를 등록 했을때 여기 추천친구목록에 나오는 것입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상대방이 나를 차단하기 않고 등록한상태에서 내가 그 상대방을 삭제 했다면 추천친구목록에서 나와야 합니다.

     

    관련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