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파일 엑셀로 변환 하는 방법

반응형

PDF파일을 엑셀로 변환 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PDF파일은 어도비사에에서 개발한 문서포멧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동일한 화면으로 볼 수 있고, 쉽게 편집을 할 수 가 없어 전자문서 파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파일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그렇기 때문에 PDF파일을 엑셀이나 한글 파일로 변경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글 목차

     

     

     

     

    ilovepdf _ pdf파일 엑셀로 변환

    사이트를 통해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하게 파일을 변환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pdf파일 엑셀로 변환

    먼저 다음검색에서 ilovve를 검색하면 사이트영역 첫번째에 노출되고 있는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그런다음 PDF Excel로 변환을 클릭 합니다.  그다음 pdf 파일을 선택을하고 엑셀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pdf파일을 엑셀로 변환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ilovepdf는 엑셀파일로의 변환 뿐만아니라 jpd 변환, 파워포인트변환, 워드로변환, 합치기, 분할등 다앙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smallpdf_ pdf파일 엑셀로 변환

     

     

    다음에서 smallpdf를 검색합니다. 위 사이트를 클릭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편집, 워드변환, 서명, 합치기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다음으로 전체PDF 도구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며 여기에서 엑셀PDF변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파일을 선택하거나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간편하게 PDF 파일을 엑셀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사이트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7일동안 PRO버전으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이상 오늘은 PDF 파일을 엑셀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