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원격 제어 프로그램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연결 방법

반응형

원격제어프로그램은 원격으로 다른 컴퓨터를 제어어 하는 것을 말합니다. 통상적으로 많이 쓰는 무료 원격 제어 프로그램으로는 크롬원격데스크톱, 애니데스크, 팀뷰어 등이 있습니다.  가끔 지인이나 집에 컴퓨터가 안될때 애니데스크를 통하면 쉽게 다른 컴퓨터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애니데스크는 원도우는 물론 다양한 운영체제를 지원하기 때문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와 iOS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 원격제어도 가능합니다.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방법

 

 

 

먼저 검색창에서 anydesk 를 검색합니다. 맨위에 위의 이미지 창이 나오게됩니다. 이 애니데스크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애니데스크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지금 다운로드(Fred Download) 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고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개인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고 애니데스크 설치 버튼을 누르면 설치 화면이 나옵니다.  원하시는 설치경로를 정하시고 설치 하시면 됩니다.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 애니데스크를 설치하고 나시면 왼쪽에 번호가 보이게 됩니다. 이 번호가 자신의 번호입니다. 이번호를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면 원격으로 컴퓨터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란에 타인의 번호를 입력하면 타인의 컴퓨터를 자신이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 애니데스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