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위치추적 구글 내디바이스 찾는 방법!

반응형

핸드폰 위치추척 구글 내디바이스 찾는방법!


핸드폰 위치추척 방법

삼성휴대폰의 경우 내 디바이스 찾기를 통해 핸드폰 위치를 추적하는 방법이 있고, 요즘은 어플을 통해서도 내 휴대폰의 위치를 찾을수 있습니다. 이 보다 더 간단하게 구글 분실 핸드폰 위치 추적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휴대폰을 일어버려서 당황할때가 많습니다. 핸드폰 가격이 작게는 몇십만원에서 백만원을 넘어 가는 경우 많기 때문에  분실 해버리면 큰 경제적 손실이됩니다. 이때 구글을 이용하시는 너무나 쉽게 핸드폰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구글 핸드폰 위치 찾기


먼저 구글 계정에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시고 휴대폰(핸드폰)찾기를 검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로그인을 하신 다음 

구글에서는 3가지의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소리재생] : 무음으로 설정되 있어도 휴대폰에서 5분 동안 벨이 울립니다.

[기기 잠그기] :  핸드폰을 찾지 못했을때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기기를 잠그는 기능입니다.

[기기초기화] :  내 핸드폰의 모든 콘텐츠를 지우는 기능입니다.

 

 

핸드폰 찾기를 통해 분실된 기기를 찾으실 수 없다면 3번째 방법인 기기초기화를 통해 중요한 데이터가 유출되지 않도록 먼저 조치를 하신 후 에 다시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구글 을 통한 핸드폰 위치 추척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좋은 정보이기는 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평소에 내 물건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꼭 챙기는 습관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2021/02/09 - [IT] - 카카오톡(카톡) 이모티콘 이제 정액제 '이모티콘 플러스'

 

카카오톡(카톡) 이모티콘 이제 정액제 '이모티콘 플러스'

거의 전국민이 카카오톡을 사용하면서, 카카오톡(카톡) 이모티콘을 매월 새로운 이모티콘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제 한달에 3,900원 정기결제만 하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exit70276.tistory.com

2021/02/03 - [IT] - 카카오톡(카톡) 숨겨진기능 텍스트콘 전송하기

 

카카오톡(카톡) 숨겨진기능 텍스트콘 전송하기

카카오톡(카톡)숨겨진 기능 텍스트콘 전송하기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카톡)은 안쓰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카톡의 숨겨진 기능 나만 모르는 기능들이 많은

exit70276.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