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

반응형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 일본에서 크게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영화 < 귀멸의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이 우리나라에서도 크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도 요즘 꼭 봐야할 영화로 많이 추천을 받은 영화 입니다. 일본에서 무려 19번동안 박스오피스 1위를 놓지지 않았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을 제치고 일본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영화가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입니다. 

 

 

귀멸의 칼날 극장판 네티즌평점 및 관람객 평점 

 

 

 

'젠이츠', '이노스케'와 함께 무한열차에 탑승환 '탄지로', 또한 최강의 검주 '렌코쿠'도 함께 무한열차에 탑승합니다. 그 무한열차에서 한명씩 죽어나가는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혈귀를 직감하고 함께 작전을 펼쳐보지만, 혈귀로 인해 꿈속으로 빠져들게 됩니다. "탄지로"는 특히 꿈에 완전히 빠져들게되고 혈귀에게 살해된 가족을 만나게됩니다. 과연 혈귀가 되어버린 동생 "네즈코'를 지키러 돌아올 수 있을까?!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

<귀멸의칼날> 시지즈의 주인공들은 각기의 다른 성질의 액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액션에서 4DX로 펼쳐질 효과들이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번개검사의 스트로브효과, 물의검사에서 느껴질 영풍과 효과 '이노스케'액션에서 거친 모션체어의 모습을 보여줄것 같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 

전세계적으로 혼란을 격고 있는 이러한 상황에서도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은 약 20여년 동안 꺠지지 않았던 일본 박스오피스를 갈아치운 작품으로 엄청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

이상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글

 

반응형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니메이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1) 2021.03.09
영화 경계선 리뷰  (1) 2021.03.08
중경삼림 재개봉 1995년작  (1) 2021.03.05
드라마 빈센조 의 전여빈 프로필  (0) 2021.03.04
영화 미나리 개봉 예매율 1위  (1) 2021.03.0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