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반응형

 

 

 

 

 

'겨울왕국' , '모아나' 제작진이 선보이는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인간과 드래곤이 평화롭게 공존하는 쿠만드라왕국을 배경으로 합니다. 쿠만드라에는 각기 다른 5개의 땅이 있습니다. 모든이야기가 시작되는 <심장의땅>, '라야'의 라이벌인 '나마리'의 고향 <송곳니의땅>,  모든땅들의 교차로 이자, 수상시장인 <발톱의땅>,  얼어붙은 대나무숲으로 유명한 < 척추의 땅>, 아만적인 용병들이 살고있는 <꼬리의 땅>

 

신비의땅 <쿠만르라의 위대한 전설>

500년전 쿠판드라는 인간과 드래곤들이 함께 어울려 살아가는  하나의 땅이였습니다. 평화롭기만한 쿠만드라에 '드룬'이 나타나고 이로 인해 인간들은 서로를 불신하게되도 결국 다섯개의 땅으로 분열이 됩니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개봉 : 2021.03.04
장르 : 코미디/애니메이션/어드벤처
국가 : 미국
러닝타임 : 114분
평점 : 8.8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네티즌 평점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환상적인 비주얼과 스펙터클함이 있습니다.  72,000개의 애니메이션 작업과 방대한 스케일을 보여 주는 영화입니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가상의 판타지 세계인 5개의 땅으로 분열된 저마다의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는 쿠만드라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인간 캐릭터 18,987명과 인간 외의 캐릭터 35,749개가 등장하는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끊임없이 이어지는 판타지 비주얼과 어드벤처의 묘미를 보여 주느느 영화입니다.

 

 

특히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쿠만드라의 다섯개의 땅에서 펼쳐지는 액션 시퀀스는 마치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합니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마치 신비로운 동남아시아를 여행 하는 듯한 다채로운 문화요소가 가미되었습니다.  의상, 교통수단, 전통음식, 무예, 자연경관까지 아주 디테일하게 표현되고 있습니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베트남,캄보디아,라오스,말레이시아를 를 보는듯한 비주얼, 태국의 전통 스프로 유명한 '똠양꿍'의 실제 레시피, 태국,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의 전통무예, 동아시아 사원의 스투파를 오마주한 '라야'의 모자등 영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에서는 동남아시를 여행하는 듯한 느낌은 주는 비주얼 또한 관점 포인트입니다. 

 

 

이상 라마와 마지막 드래곤 에 대해 공유해드렸습니다. 

 

 

관련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