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개봉 "반지의 제왕 반지원정대" 다시봐도 명작

반응형

반지의 제왕 : 반지원정대가 3월 11일 재개봉을 합니다.  반지의 제왕은 반지원정대, 두개의탑, 왕의귀환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지원정대는 2001년 개봉작입니다. 처음 이영화를 봤을때 지금도 마찬가지이지만 판타지영화로써 놀라운 작품이였습니다. 반지원정대는 톨킨의 소설을 바탕으로한 영화로 피터잭슨이 감독과 각본을 맡은 영화입니다. 

 

2억8천만달러라는 어마어마한 제작비가 들어간 작품으로 모든 촬영이 뉴질랜드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반지의 제왕 반지원정대는 아카데미상 30개 부문의 후보, 작품상등 17개분에서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영화입니다

 

 

반지의 제왕 반지원정대

 

반지의제왕:반지원정대 줄거리

반지의제왕 반지원정대의 시대적 배경은 중간계 제2시대입니다. "힘의반지"가 엘프, 드워프,인간을 다스리는 각왕에게 주어집니다. 그런데 어둠의 왕 수우론이 절대반지를 제조하여 모든 반지를 다스릴 수 있는 절대적인 힘을 가지려고 합니다. 

 

엘프와 인간은 힘을 합쳐 사우론의 군대와 전투를 벌이게 되도 절대반지를 끼고 있는 사우론의 손가락을 자르게됩니다. 그렇게 되면서 사우론이 사라지고 중간계는 제3시대를 맞이 하게됩니다. 

 

절대반지는 반지의 힘에 매료된 이실루드가 반지를 빼돌리게되고 그후 오크에게 죽음을 당하게됩니다. 그렇게 절대반지는 2,500년동안 잊혀져 있다가 골룸의 손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렇게 또 500년이 지납니다. 그후 절대반지는 빌보배긴스라는 호빗의 손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후 또 60년이 흐릅니다. 호빗들의 마을에서 빌보 111세 생일을 맞이하게되고 빌보는 샤이어를 떠날계획을 밝히며 조카 프로도에게 전재산을 물려줍니다. 

 

절대반지는 프로도에게 맡겨집니다. 빌보의 친구 간달프는 이 절대반지를 알아보고 프로도에게 경고를 합니다. 그렇게해서 간달프는 프로도에게 샤이어를 떠나라고 하고, 프로도는 샘과 함께 샤이어를 떠나게 됩니다. 

 

드디어 반지의 제왕 반지원정대의 모험이 시작 되게 됩니다. 

 

 

 

이상 반지의제왕 반지원정대에 대해 공유해드렸습니다. 

 

관련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