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곡성 석곡 캠핑장 "대황강 자연 휴식 체험캠핑장"

반응형

전남 곡성 석곡 캠핑장 "대황강 자연 휴식 체험 캠핑장

광주에서 아주 가깝고 조용해서 휴식할 만한 곳을 찾았습니다.  이 곳은 카라반 6인,  하우스 4인, 캠핑장으로 되어 있으며, 수영장, 야구장, 축구장, 자전거 산책로 그리고 매점까지 시설이 되어 있습니다.

 

※ 숙박시설물 가격표입니다.

현재 코로나19상황 임에도 전남 곡성 석곡 캠핑장 "대황강 자연휴식체험 캠핑장" 은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시면 자리가 없으니 참고바랍니다. 

1번 부터 4번까지는 카라반으로 내부는 깔끔하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전남 곡성 석곡 캠핑장 내부 

 

전남 곡성 석곡 캠핑장 "대황강 자연휴식체험캠핑장'은 여름에 오시면 아이들은 물놀이를 하고 어른들은 아이들을 직접 보면서 즐겁게 지낼 수 있는 공간도 이렇게 마련이되어 있습니다. 올 여름에는 '코로나19' 가 없어져 여름에도 한번 오고 싶네요 ~

 

 

전남 곡성 석곡 캠핑장

 

바비큐시설도 이렇게 준비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쉬었다 가려고 왔는데요, 참치,장어,굴등 맛있는 음식을 준비했답니다.

숯에 구워먹는 음식은 무엇이든 맛있겠지만 우선 장어와 굴로 시작했습니다. 

초밥집에서 직접 공수해온 참치와 회!  원래 맛있는 음식이지만 좋은 사람과 좋은 곳에서 먹는음식은 한층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현재 코로나 상황이 아니라면 자주 외부로 나오고 싶은데, 그러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빨리 좋은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전남 곡성 석곡 캠핑장에 오시면 주변에 관광지도 들러볼 만한 곳이 많습니다. 섬진강기차마을/ 압록유원지/ 섬진강레일바이크/ 도림사계곡/ 천사장미공원/ 자전거하이킹/ 청계동계곡/ 대황강 출렁다리 가 있으며 참고해주세요 !

http://www.dhcamp.or.kr/

 

대황강 자연휴식체험캠핑장

 

www.dhcamp.or.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