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부업 추천 더 해피코

반응형

직장인 부업추천 더 해피코 

요즘 유튜브, 블로그등 SNS를 통한 부업으로 만만치 않은 소득을 이뤄내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앞으로 3주의 오픈될 "더 해피코"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해피코" 는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ZOOM 등의 기능이 하나로 모였는 SNS앱입니다.

 

사람들이 왜 유튜브나 블로그를 할까요?  그것은 SNS 활동으로 인해 수익을 얻어낼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유튜브나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얻어내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 더 해피코" 는 기존 SNS보다 훨씬더 쉽게 수익을 창출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더 해피코"는 아직 오픈 하지 않은 앱이며 , 약 1달후에 오픈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부업을 염두해 두고 있으신 분들이 많은데,  이 앱에 대한 정보는 아직 소수에 사람들만 알고 있으며, 직장인 부업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것으로 보입니다. 

 

먼저 등록한 사람이 이 해피코 앱을 사용하고 여러분들이 SNS를 통해 회원 가입을 시켜 가입을 하게 되면 그로부터 파생된 수백만, 수천만면에 대한 마켓플레이스 매출에 대한 소득이 여러분들의 통장으로 들어오게 되는 구조입니다. 

 

그동안 SNS 기업들이 독식한 수입을 ' 더 해피코" 에서는 유저들에게 돌려주는 것입니다. 직장인 부업으로 아주 추천 할만한 앱입니다. 

 

 

앱이 정식으로 출시가 되면 우선 파운더들 부터 앱 배포권을 가지게 됩니다. 오픈을 하면 누가 누가 먼저 가입을 하는가에 문제입니다. 

 

더 해피코는 프로필 사진에 오늘 벌어들이는 수익이 실시간으로 보이게 되어 있습니다.  아마 앱이 오픈하면 수많은 인플루언서들이 너도 나도 가입을 하게될 것입니다. 이 앱은 미리 회원가입을 하고 선점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해피코" 는 완전 무료로, 핸드폰만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서둘러서 가입하시길을 추천드립니다.

 

 

해피코 무료회원가입 문의 : 카톡 swood3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