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반응형

많은 분들이 받을 수 있었던 정부지원금을 몰라서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내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임에도 어디서 정부지원금을 신청하는지 방법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소상공인, 개인사업자, 근로자, 빈곤가정, 취야계층은 물론 일반시민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에게 정부지원금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정부지원금의 종류가 워낙 많나보니 신청방법에서 차이가 있을 뿐 대부분 온라인을 통해 몇가지 서류를 구비하거나 본인확인을 위한 로그인 만으로도 정부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부 지원금 신청 방법

 

 

정부지원금을 신청하는 다양한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그중에서도 "정부24"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200여가지가 넘는 정부지원금의 신청은 물론 신청방법, 지원대상, 지원내용까지 알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금 신청 방법

 

 

정부24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는 정부지원금은 개인가구, 소상공인/중소기업이 연령대별, 소득별, 업종별로 정부지원금을 클릭만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현재 정부지원금은 개인가구 151건, 소상공인/종소기업 76건이 올라와 있습니다.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정부24

 

정부지원자금 신청 방법

 

 

자신에게 맞은 시도, 연령대, 소득, 업증등을 클릭하시고 선택결과보기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자신이게 해당 되는 정부지원자금 내용이 목록으로 보여집니다.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정부24를 통해 정부지원금 신청방법은 물론 실시간 정책뉴스로 새롭게 시행되는 정부지원금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