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력에 좋은 음식 7가지 평소에 챙겨드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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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남성 정력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성들에게는 항상 관심이 있는 분야인 정력은 나이가 들어 가면서 점점 저하 됩니다. 그래서 평소 적절한 운동과 좋은 음식을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력에 좋은 음식 7가지

 

글 목차

     

     

    여성들이 피부미용에 좋다고 즐겨 먹는 굴은 남성 정력에 좋은 음식이기도 합니다. 굴에는 아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연은 정력관련 영양제에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성분이기도 합니다. 또한 굴에는 아르기닌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정력에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굴의 타우린성분은 몸속 뇌세포의 삼투압을 일정학 유지하게 해 뇌 기능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장어

    정력에 좋은 음식 장어는 대표적인 스테미너 음식입니다. 장어에는 지방, 단백질, 비타민A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운동과 성기능향상에 도움이 되는 뮤신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야관문

    밤의 빗장을 여는 문이라고 하여 정력에 좋은 음식 야관문은 체력강화, 혈관질환, 혈전제거, 해독, 항균효과등 다양한 효능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야관문은 혈액내의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고 모세혈관을 강화시켜 혈압을 안정시키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줍니다. 

     

     

     

    복분자

    복분자를 섭취하게 되면 요강을 뒤집는다는 이야기가 있을정도로 대표적인 정력에 좋은 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복분자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를 촉진시켜 성기능 저하를 막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마늘

    마늘 또한 정력에 좋은 음식입니다. 마늘은 대표적인 슈퍼푸드로 우리몸에 많은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마늘에 함유된 알리신 성분은 피로회복 정력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부추

    부추는 혈액순환 및 위와 장의 기능을 강화시켜 줍니다. 몸 전체의 혈액순환을 좋게해주어 남성의 정력에 좋은 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남성의 성기능저하 및 발기부전치료에도 도움이 됩니다. 

     

     

     

    마에는 알기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알기닌은 산화질소의 원료가 되는 물질로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켜 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외에도 마에는 뮤신, 미네랄, 비타민등이 들어있어 이 성분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정력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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