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카카오톡) 내생일 비공개 방법

반응형

생일인 경우에 상대방의 카톡에 생일이 노출되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장이 되있으면 조금 부담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연락을 잘 하지 않는 사람이 생일 축하한다며 말을 걸기도하고 연락을 하고 싶지 않은 사람의 연락을 받아야 할때가 많습니다. 카톡(카카오톡) 내생일 비공개 방법과 카톡 생일과 관련된 내용을 알아 보도록하겠습니다.

 

 

 

 

 

 

  • 내생일 비공개방법
  • 생일 날짜 변경하기
  • 친구생일 알림끄기
  • 이번달 전체 지인 생일 보기
  • 특정 친구 생일 알아보기

 

 

 

카톡 내생일 비공개방법

 

카톡 하단에 프로필 편집을 누르시고, 프로필 관리에서 생일알림 창을 비활성화 해주시면 더이상 내생일이 상대방에게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카톡(카카오톡) 내 생일 비공개 방법

 

 

 

카톡 생일 날짜 변경하기

 음력생일인 경우에 이런일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음력 생일인데 양력 생일로 노출이 되면서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특히나 부모님의 경우에는 대부분 음력생일이신데 양력으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으니 변경해 주시면 좋을듯합니다. 이 기능은 카톡 내생일 비공개 방법 만큼이 유용한 기능 같습니다.

카톡 계정관리에서 내정보관리를 누르시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요, 카톡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비밀 번호를 입력하신 후 음력,양력을 구분해 주시면 됩니다.

 

카톡(카카오톡) 내 생일 비공개 방법

 

카톡 친구생일 알림 끄기

설정을 누르시고 친구관리를 눌러 주세요. 친구관리에서 밑으로 내리시면 생일인 친구 보기가 나옵니다. 이 버튼을 비활성화 시키면 더 이상 친구 생일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카톡 내생일 비공개 방법

 

카톡 1개월(이번달) 전체 지인 생일 보기

캘린더를 누르시면 월별로 생일인 친구의 목록에 노출 됩니다. 즉  해당월에 있는 생일인 친구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카톡 친구 생일 알아보기

친구 생일을 검색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밑에 하단 이미지의 버튼을 누르시고 검색창에 알아보고 싶은 이름을 검색 하시면 그 친구의 생일을 알수 있습니다.

 

이상 카톡(카카오톡) 의 내생일 비공개 방법과 그외 생일 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2021/02/09 - [IT] - 카카오톡(카톡) 이모티콘 이제 정액제 '이모티콘 플러스'

 

카카오톡(카톡) 이모티콘 이제 정액제 '이모티콘 플러스'

거의 전국민이 카카오톡을 사용하면서, 카카오톡(카톡) 이모티콘을 매월 새로운 이모티콘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제 한달에 3,900원 정기결제만 하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exit70276.tistory.com

2021/02/02 - [IT] - 카카오톡(카톡) 프로필 뮤직(음악) 설정 하는 방법

 

카카오톡(카톡) 프로필 뮤직(음악) 설정 하는 방법

요즘 지인들의 카카오프로필을(프사) 보면 가끔 뮤직이 나오는 분들이 있습니다. 배경화면 위쪽에 노래가 가오는 것을 말하는데요. 아무리 찾아봐도 나는 사진 밖에 넣을 수가 없는데 어떻게 넣

exit70276.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